주요 기능
아직도 샘플 마케팅 업무를 엑셀로 관리하시나요?
단순 반복 작업, 수기 업무에 따른
위험에서 벗어나세요
Textile M이 그 해법을 제시합니다
너무나 쉬운 샘플 라벨링과
바이어 상담 이력관리가 가능해집니다


클릭 한 번으로
소재정보를 확인하고 라벨 출력까지
여러 개의 아이템을 선택하여 클릭하면 실시간 재고 확인과 라벨 출력이 가능합니다.
복사/저장 기능과 새 폴더를 만들어 분류가 가능합니다.

10여 가지의 라벨 종류 지원 !
기업별 라벨 제작 가능
시스템에서는 10여 종의 라벨 양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출력 전 화면에서 자유롭게 간격 조정도 가능하며,
기업별로 라벨 제작도 가능합니다.

QR 라벨을 스캔하면
모바일로 ITEM 정보 바로 확인!
해외 출장, 전시회 등 외부에 나갔을 때 유용한 기능으로
바이어가 라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아이템 정보와 업체 주소(URL)를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바코드 리더기로
실시간 상담 등록하기
샘플 원단에 부착된 라벨을 인식하여 상담했던 아이템을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.
상담 내역은 보고서 형식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.

실시간 아이템 재고 확인
아이템 입출고 사항을 기록하여 현재 재고를 확인하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단가 변동에 따라 가격 수정이 가능하며, 그 내역을 기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바이어별, 품목별 인기 아이템
통계 분석
품목별 Best Item을 확인하고 해당 품목이 어떤 바이어와 상담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.
* ‘Hit = 22’ 란? 해당 아이템이 22번 상담 진행되었다는 뜻으로, 우측에서 미팅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자주 사용하는 기능은
상단의 큰아이콘으로 간편하게
기존의 복잡하고 어려웠던 ERP가 아닌,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주요기능을 상단 아이콘으로 구성했습니다. 모든 항목의 입력화면은 모니터 화면을 분할해서 보거나, 팝업창으로 띄워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Textile M 메뉴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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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IT ITEM /BUYER SELECT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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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CODE (Buyer,Fabric type …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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